블루래빗 자석 동물 퍼즐로 오감발달 자극 주기 블루래빗 / 오감발달
적절한 시기에 다양한 자극은 아기의 뇌 성장에 매우 중요합니다. 감기로 인해 강제 집콕이지만 블루래빗 오감발달 첫 놀이도구로 매일매일 자극을 주고 있는 요즘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
첫째와 둘째, 둘 다 잘 놀고 있는 블루래빗 오감발달 첫 번째 놀이도구 중 오늘 소개해드릴 교구는 원목 자석 동물 퍼즐입니다.손으로 퍼즐을 맞추면서 눈과 손의 협응력과 변별력, 구성력, 사고력, 공간지각력, 창의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너무 귀엽죠? 동물 퍼즐은 나무 마그넷으로 되어 있고, 마그넷 판이나 냉장고 등에 붙이면서 놀아도 좋습니다.
도톰하고 큰 원목 자석 퍼즐 24조각이 들어있으며, 파우치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보관하기 편리합니다.
4개월 된 우리 아들은 아직 스스로 맞추기가 어렵기 때문에 이렇게 손으로 만지고 놀고 있는데요.두꺼운 원목으로 만들어져 있고 아기가 만져도 안전해서 마음에 들어요.
터미타임 때도 너무 좋아요! 내가 직접 맞춰주고 이건 젖소야~ 악어야~ 라고 설명해주면 굉장히 관심을 보여요.동물의 생생한 사진과 정보를 담은 책이 함께 들어있어 아직 혼자 퍼즐을 맞추기 어려운 아이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책을 펼쳐 동물의 이름을 말해보고 그림 위에 머리와 배, 다리 조각을 올려 퍼즐을 완성합니다.그리고 자석 칠판에 퍼즐 조각을 달아 동물의 퍼즐을 맞춰보면 복습하는 효과까지!동생 앞에서 ‘오빠가 맞춰볼게!’라고 하고, 이건 토끼야~ 기린이야~라고 설명해주는 맨 위의 ‘ㅎ’ 꼭 정답이 아니어도 괜찮아요 ~ 머리, 배, 다리를 합쳐서 새로운 동물을 만들 수도 있어요. :)영국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스티븐 바커의 사랑스러운 그림으로 제작된 원목 자석 동물 퍼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매우 마음에 드는 블루래빗 오감발달 최초의 놀이도구 교구 중 하나입니다. 교구 하나하나 퀄리티 아주 좋은 가성비 전집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언어발달 #두뇌발달 #오감발달 #첫놀이도구 #블루래빗 #초전집 #유아전집 #전집추천#블루래빗전집#가성비전집#원목자석동물퍼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