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추천/에브리싱 이즈 파인 12화 원작 해석 · 해설

네이버 수요웹툰 원작의 에브리싱 이즈 파인 Everything is fine 원작을 참고하여 해석하며 읽어보았습니다! *매기 *샘 *찰리 *린다 *톰이 기울어진 것은 회상이나 환상 네이버 수요웹툰 원작의 에브리싱 이즈 파인 Everything is fine 원작을 참고하여 해석하며 읽어보았습니다! *매기 *샘 *찰리 *린다 *톰이 기울어진 것은 회상이나 환상

#12話 I’ll be seein’ ya. 곧 다시 만나요. *거울속의 회상 I don’t know anyone by that name. 저는 그런 이름은 모릅니다. Forget. 잊어버려 Forget. 忘れて * When this is over, forget all of it. 모든 것이 끝나면, 다 잊어버린다. Yes! Forget! 맞다! 잊어라! #12화 I’ll be seein’ ya. 곧 다시 만나요. *거울속의 회상 I don’t know anyone by that name. 저는 그런 이름은 모릅니다. Forget. 잊어버려 Forget. 忘れて * When this is over, forget all of it. 모든 것이 끝나면, 다 잊어버린다. Yes! Forget! 맞다! 잊어버려!

거울 속에 비치는 찰리는 잊으라고 하고, 많은 것에 심란한 린다는 잊겠다는 말을 반복합니다. 하지만 환영으로 컵에 비친 칫솔의 수는 3개가 보입니다. 거울 속에 비치는 찰리는 잊으라고 하고, 많은 것에 심란한 린다는 잊겠다는 말을 반복합니다. 하지만 환영으로 컵에 비친 칫솔의 수는 3개가 보입니다.

No!ダメ!*We need to forget. 우리는 잊을 필요가 있다. I,,, I’m trying! 나는 노력하고 있어! Forget!! 잊어버려! No!!! 안돼!!! No!ダメ!*We need to forget. 우리는 잊을 필요가 있다. I,,, I’m trying! 나는 노력하고 있어! Forget!! 잊어버려! No!!! 안돼!!!

세면대에 있던 빨간 누군가의 칫솔이 너무 많아진 환영을 보면서 매기는 더 힘들 것 같아요. 그만큼 그 칫솔의 원래 주인을 잘 생각해서 잊을 수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세면대에 있던 빨간 누군가의 칫솔이 너무 많아진 환영을 보면서 매기는 더 힘들 것 같아요. 그만큼 그 칫솔의 원래 주인을 잘 생각해서 잊을 수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NO! Forget!Forget!Forget!안돼! 잊어버려! 잊어버려! 잊어버려! Huh? 에? *Honey,,,아가야,,,*Why,Meggie? 왜, 매기? WHY? 왜? NO! Forget!Forget!Forget!안돼! 잊어버려! 잊어버려! 잊어버려! Huh? 에? *Honey,,,아가야,,,*Why,Meggie? 왜, 매기? WHY? 왜?

상상 속 또는 환영 속의 찰리는 매우 고통스럽고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상상 속 또는 환영 속의 찰리는 매우 고통스럽고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Maggie,,, I’ll be see in’ya. 매기,, 곧 다시 만나요. No!!! 안돼!!! *Maggie,,, I’ll be see in’ya. 매기,, 곧 다시 만나요. No!!! 안돼!!!

매기는 이번 이야기에서 굉장히 정서적으로 불안정한 상태를 보이면서 힘들어하고 많은 사람들이 했던 말들을 되새기며 괴로워하고 계속해서 잊으려고 합니다. 그러다 마지막 톰이 한 ‘다시 보자’는 말에 감정이 샘솟고 거울을 주먹으로 부숴버리는 모습도 나옵니다. 손에서는 피가 뚝뚝 흐르고, 중간에 찰리도 힘들어하는 모습도 나오기 때문에 원작 시작 전 워닝 표시를 통해 스위티달리 이미지가 나올 수 있음을 미리 경고합니다. 저는 봤을 때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워낙 내용이 흥미로운 내용으로 귀여운 캐릭터가 나와서 그런지 그렇게 잔인하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어요. 매기는 이번 이야기에서 굉장히 정서적으로 불안정한 상태를 보이면서 힘들어하고 많은 사람들이 했던 말들을 되새기며 괴로워하고 계속해서 잊으려고 합니다. 그러다 마지막 톰이 한 ‘다시 보자’는 말에 감정이 샘솟고 거울을 주먹으로 부숴버리는 모습도 나옵니다. 손에서는 피가 뚝뚝 흐르고, 중간에 찰리도 힘들어하는 모습도 나오기 때문에 원작 시작 전 워닝 표시를 통해 스위티달리 이미지가 나올 수 있음을 미리 경고합니다. 저는 봤을 때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워낙 내용이 흥미로운 내용으로 귀여운 캐릭터가 나와서 그런지 그렇게 잔인하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어요.

 

회상을 멈추고 매기(マギーは)는 자신의 목을 향하던 유리 파편을 놓았습니다. 결국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메기가 그렇게 잊으려고 노력한 존재는 악어의 이빨 노래를 부르던 사랑하는 아이였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굉장히 혼란스러웠던 매기를 통해서 지금까지 복선이 많았던 부분을 상당히 많이 풀어주는 것 같습니다. 회상을 멈추고 매기(マギーは)는 자신의 목을 향하던 유리 파편을 놓았습니다. 결국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메기가 그렇게 잊으려고 노력한 존재는 악어의 이빨 노래를 부르던 사랑하는 아이였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굉장히 혼란스러웠던 매기를 통해서 지금까지 복선이 많았던 부분을 상당히 많이 풀어주는 것 같습니다.

*Maggie. 매기Ch,,,차,,Charle.찰리.Are,you’re not,,,당신은··· 아니에요… *Still in your head. 여전히 당신 안에 있어요. But Itold you to forget, didn’t I? 하지만 제가 당신이 잊어야 한다고 말하지 않았나요? I did. I wastrying. 맞아요。 그렇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But,,, I don’t want to anymore. 하지만,,, 저는 더 이상 하고 싶지 않아요. *Okay. 알겠습니다. When it’s time, isn’t it? 때가 되었을 때, 그렇죠? (여기는 정확히 어떤 의미로 쓰였는지 정확히 모르겠네요 ㅜ)Time for what? 무엇을 위한 때입니까? *You know.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Come on. 이쪽으로 오세요。 Charlie, I,,, 찰리, 나는,, *I’m in your head, Maggie. 저는 당신의 머릿속에 있어요, 매기. No point arguing. 이건 별로 논쟁할 일이 아닌 것 같네요. *Maggie. 매기Ch,,,차,,Charle.찰리.Are,you’re not,,,당신은··· 아니에요… *Still in your head. 여전히 당신 안에 있어요. But Itold you to forget, didn’t I? 하지만 제가 당신이 잊어야 한다고 말하지 않았나요? I did. I wastrying. 맞아요。 그렇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But,,, I don’t want to anymore. 하지만,,, 저는 더 이상 하고 싶지 않아요. *Okay. 알겠습니다. When it’s time, isn’t it? 때가 되었을 때, 그렇죠? (여기는 정확히 어떤 의미로 쓰였는지 정확히 모르겠네요 ㅜ)Time for what? 무엇을 위한 때입니까? *You know.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Come on. 이쪽으로 오세요。 Charlie, I,,, 찰리, 나는,, *I’m in your head, Maggie. 저는 당신의 머릿속에 있어요, 매기. No point arguing. 이건 별로 논쟁할 일이 아닌 것 같네요.

찰리의 환영은 결국 매기가 만들어낸 것이므로, 환영 찰리는 이미 매기의 머리에서 나온 존재이므로 더 이상 망설이지 말라는 의미로 논쟁하지 말라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환영 찰리는 매기를 이미 경찰서에서 테이핑해 놓은 찰리의 집으로 향하게 해요. 찰리의 환영은 결국 매기가 만들어낸 것이므로, 환영 찰리는 이미 매기의 머리에서 나온 존재이므로 더 이상 망설이지 말라는 의미로 논쟁하지 말라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환영 찰리는 매기를 이미 경찰서에서 테이핑해 놓은 찰리의 집으로 향하게 해요.

This is your decision。これはあなたの選択です。–POLICE LINE DO NOT CROSS—-ポリスラインを越えないでください–All I cantell you, 私があなたに言えることは、Because you already know it。あなたがすでに知っているからです。Is that once you go down there,,, とりあえずあなたがここを降りればThere’s no going back。帰れません。 This is your decision。これはあなたの選択です。–POLICE LINE DO NOT CROSS—-ポリスラインを越えないでください–All I cantell you, 私があなたに言えることは、Because you already know it。あなたがすでに知っているからです。Is that once you go down there,,, とりあえずあなたがここを降りればThere’s no going back。帰れません。

결국 찰리의 환영을 본 것은 이 상황에 대한 궁금증과 찰리와 함께 있었던 것에 대한 답답함이 터져 나온 것 같습니다. 이에 매기는 매혹되도록 폴리스라인이 쳐져 있는 찰리의 집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에 찰리는 아래, 즉 경관이 와서 확인한 후 찰리의 시민 자격을 박탈시킨 지하실에 들어갈 것을 묻습니다. 그리고 그 선택을 하게 되면 돌이킬 수 없다고 합니다. 정말로 아주 신나는 에브리싱 이즈 파인 12화였습니다. 네이버 웹툰을 통해 한글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브리싱 이즈 파인 2022 미국 하비상 ‘올해의 디지털 도서’ 노미네이트 작품 comic.naver.com 결국 찰리의 환영을 본 것은 이 상황에 대한 궁금증과 찰리와 함께한 것에 대한 답답함이 터져 나온 것 같습니다. 이에 매기는 매혹되도록 폴리스라인이 쳐져 있는 찰리의 집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에 찰리는 아래, 즉 경관이 와서 확인한 후 찰리의 시민 자격을 박탈시킨 지하실에 들어갈 것을 묻습니다. 그리고 그 선택을 하게 되면 돌이킬 수 없다고 합니다. 정말로 아주 신나는 에브리싱 이즈 파인 12화였습니다. 네이버 웹툰을 통해 한글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브리싱 이즈 파인 2022 미국 하비상 ‘올해의 디지털 도서’ 노미네이트 작품 comic.naver.com

에브리싱 이즈 파인샘과 매기는 평범한 동네에서 평범한 가정을 꾸리는 평범한 부부다. 그들이 쓰고 있는 마스크도, 그들 곁에 있는 이웃들도, 그들이 키우는 반려견도 모두 그들의 평범한 일상일 뿐이다. 이들의 평범한 일상은 전혀 문제가 없어 보인다. 2022년 미국 하비상 「올해의 디지털 도서」노미네이트 작품 comic. naver.com

#에브리싱이즈파인 #evertyingisfine #에브리싱이즈파인웹툰 #네이버수요웹툰 #에브리싱이즈파인해석 #에브리싱이즈파인원작 #에브리싱이즈파인영어 #에브리싱이즈파인 #evertyingisfine#에브리싱이즈파인웹툰#네이버수요웹툰#에브리싱이즈파인해석#에브리씽 이즈페인원작# 에브리씽 이즈페인영어

웹툰추천 / 에브리싱 이즈 파인 13화 원작 해석 및 해설 네이버 수요 웹툰 원작인 에브리싱 이즈 파인 Everything is fine의 원작을 참고하여 해석하면서 읽어보았다··· blog.naver.com 웹툰 추천 / 에브리싱 이즈 파인 13화 원작 해석 및 해설 네이버 수요웹툰 원작인 에브리싱 이즈 파인 Everything is fine의 원작을 참고하여 해석하며 읽어보았다···blog.naver.com

 

 

웹툰추천 / 에브리싱 이즈 파인 11화 원작 해석 및 해설 네이버 수요 웹툰 원작인 에브리싱 이즈 파인 Everything is fine의 원작을 참고하여 해석하면서 읽어보았다··· blog.naver.com 웹툰 추천 / 에브리싱 이즈 파인 11화 원작 해석 및 해설 네이버 수요웹툰 원작인 에브리싱 이즈 파인 Everything is fine의 원작을 참고하여 해석하며 읽어보았다···blog.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